OLIVOYOUNG♡

주말에는 역시 서울숲 나들이! 성수 존맛집 이태리차차/ 센터커피(CENTER COFFEE)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말에는 역시 서울숲 나들이! 성수 존맛집 이태리차차/ 센터커피(CENTER COFFEE)

OLIVOYOUNG_ 2021. 7. 2. 16:00

안녕하세요.
OLIVOYOUNG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ㅎㅎ

지난주에 성수, 서울숲 나들이를 다녀와서 자랑 좀 해보려고 글을 씁니다.


이태리 차차

위치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4-5 이태리차차 (성수역에서 10분거리)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15:00~17:00 Break Time
매일 12:00 - 17:00 12:00~17:00 Coffee Only
주말 12:00 - 22:00 16:00~17:00 Break Time

검색과 검색을 거듭한 끝에 가기로 결정한 이태리 차차! 요리도 맛있지만, 저는 꼭 야외테라스 자리에서 햇빛을 받으며 점심식사를 하고싶었거든요 ㅜ 근데 아쉽게도 야외테라스자리는 빨리 빠지더라구요.

※혹시 야외테라스 자리에 앉고 싶은 분들은 오픈 전에 일찍 가서 웨이팅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성수의 가장 큰 특징은 가게들이 상업시설이 아닌, 주택을 개조해서 가게로 만들었다는것입니다. 그래서인지 성수는 좀 오붓하고 따뜻한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이태리 차차도 역시나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레스토랑으로, 1층이 레스토랑 2층은 라운지바 였습니다. 남색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야외마당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테이블이 꽤 많았고(6자리 정도), 실내에도 8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안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너무 예쁘죠? 저 창가자리도 4명이 같이 앉을 수 있는 자리더라구요? 더 추워지기전에 친구들이랑 저 자리에 꼭 앉아봐야겠어요!

포르치니 리조또

사람이 꽤 많았는데도,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이었어요. 첫번째 메뉴는 포르치니 리조또입니다.
메뉴에 대해 어떤 공부도 없이 가서 그냥 맛있어 보이는걸로 주문했습니다.
요 리조또 되게 맛있었어요! 제가 크림리조또를 좋아해서 인지, 고기도 큼직하고 양도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새우 로제 파스타

면이 두꺼운게 특징인 새우 로제 파스타입니다. 성수에서 나름 유명한 맛집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제가 왠만해서 양식을 먹으면서 맛있다는 생각 잘 안하는데,,,파스타 짱맛입니다.

마르게리따 꼰 부라따 피자

사실 피자는 그냥,,ㅎㅎ 아는맛,,다 아시죠? 그래도 없으면 섭섭하니까 꼭 하나 먹어줘야합니다.

밥먹고 나서 서울숲으로 슬슬 걸어가서 자연을 즐겼습니다. 코로나 임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나와있었어요. 특히 어린이들과 강아지들이 많아서 오랜만에 왁작지껄함을 즐겼습니다. 날이 더워서 힘들었지만요 :)

서울숲에 가면 꼭 마셔줘야 한다는 센터커피. 사실 저는 커피말고 와인을 마셨어요. 커피도 한입 슬쩍 얻어먹어봤는데,,뭐,,그냥 커피맛 ㅎ 근데 로고가 너무 귀여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