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OYOUNG♡

신당역 분위기 좋은 맛집 '언더오챠드'/ 신당역맛집 / 동대문맛집 / 충무아트센터맛집 본문

DELICIOUS LIFE

신당역 분위기 좋은 맛집 '언더오챠드'/ 신당역맛집 / 동대문맛집 / 충무아트센터맛집

OLIVOYOUNG_ 2020. 4. 13. 15:38

안녕하세요. 

OLIVOYOUNG입니다. 

 

오늘은 회사동기들과 신당역의 핫플레이스 언더오챠드에 다녀왔습니다.

회사랑 가까이에 있어서 걸어서 갔어요.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6동 퇴계로86길 74

 

[영업시간]

평일 18:00 - 01:00

토요일 18:00 - 01:00

일요일 휴무

 

'언더오챠드' 라는 이름이

말 그대로 오챠드라는 레스토랑 지하에 있어서 '언더오챠드'더라구요!!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이블들,

 

주방도 이렇게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안주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부러 저녁도 안 먹고 왔습니다. 

 

근데 인원수가 많아서 그런지 6명이 들어가기 위해서 1시간 30분 기다렸습니다. 

웨이팅이 자그마치 1시간 30분!!! ㅜ

 

와인 메뉴와

 

술 메뉴,

저희는 한라산 소주 세트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안주 메뉴판!

 

저희는 수많은 안주를 시켜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내부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특이하게 테이블에 소원종이가 있더라고요. 

 

동기가 쓴 소원ㅋㅋㅋㅋ

 

술 먼저 나왔습니다. 

한라 토닉 말아먹었어요. 

원래 한라산 잘 못 먹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더라고요.

 

서비스로 나온 꿀 토마토와

 

마른김입니다. 

메뉴가 나오는 동안 입 심심하지 않게 기본 안주를 줘서 좋았습니다. 

 

첫 번째 메뉴,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제가 크림이 들어간 요리를 좋아해서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오늘 먹은 메뉴 중 제일 맛있었어요. 

 

곤곤한 크림과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동기들의 추천메뉴인 라구떡볶이입니다. 

생각보다 매워요!

 

라구와 떡볶이를 합칠 생각을 하다니 사장님 천재신가 봐요. 

듣던 대로 맛있었지만, 떡볶이에 생각보다 라구 소스가 잘 스며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세 번째 메뉴는 납작 닭튀김입니다. 

 

이 메뉴는 닭튀김보다 버무려져 있는 샐러드, 샐러드 소스가 진짜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배부른 안주로 추천합니다. 

 

네 번째 메뉴는 주문진 오징어입니다. 

 

제가 오징어, 쥐포 이런 메뉴 되게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마른안주가 아니라 통통한 오징어라서, 빨리 먹게 되더라고요. 

더 오래 씹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깻잎 제육입니다. 

 

사실 배부를 때 먹어서 잘 기억은 안 나지만,

맛있었어요. 

깻잎이 산처럼 쌓여있어서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언더오챠드!

혹시 신당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들려주세요. 

진짜 맛있거든요. 

 

-

 

안녕히가세요. 

하루 한 번, OLIVOYOU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