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OYOUNG♡

합정역 인생맛집 '오레노라멘' / 미쉐린가이드2020 / 합정맛집 / 송리단길맛집 본문

DELICIOUS LIFE

합정역 인생맛집 '오레노라멘' / 미쉐린가이드2020 / 합정맛집 / 송리단길맛집

OLIVOYOUNG_ 2020. 4. 23. 18:20

안녕하세요. 

OLIVOYOUNG입니다. 

 

 

합정에서 엄청 유명한 라멘집!

오레노 라멘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361-1

 

[영업시간]

연중무휴
런치 11:30 ~ 15:00(L.o 14:40)
디너 17:00 ~ 22:00(L.o 20:30)

 

합정역에서 내려 골목골목으로 들어가서 찾을 수 있었던, 오레노 라멘은

철골 계단을 올라 2층에 있었습니다. 

 

합정역 골목마다 예쁜 카페, 가게들이 많아서 

재밌게 구경하면서 갈 수 있었어요. 

 

오레노 라멘은 미쉐린 가이드 2020에 선정될 만큼 맛집으로 유명하고, 

또 맛있습니다. 

 

오레노 라멘 가게 앞의 주의사항입니다. 

먼저 주문을 하고,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일본 식당답게 자판기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번거롭지 않고 편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크게 4가지인데, 

이중 카라 빠이탄 라멘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에, 

카라 빠이탄 라멘을 시켰습니다. 

 

20여분 정도 기다려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가게가 협소해서, 조금 불편한 점도 있었습니다. 

 

앉자마자 나온 '카라 빠이탄 라멘'

제가 느끼한 라멘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라멘은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고, 양도 많았어요!

 

또, 맵다고 쓰여있었지만,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지인이 주문한 '토리 쇼유 라멘'입니다. 

지인 말로는 그냥 그랬다고,,,

 

'카라 빠이탄 라멘' 드세요 ㅎㅎ

 

꼭 한 번은 와볼 만한 라멘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볍게 빨리 먹기 좋았어요!

 

-

 

하루 한 번, OLIVOYOU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