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OYOUNG♡

약수역 분위기 좋은 와인바 "여러모로" / 약수역맛집 /약수역술집 /회식장소추천 / 와인바추천 /약수역술집 본문

DELICIOUS LIFE

약수역 분위기 좋은 와인바 "여러모로" / 약수역맛집 /약수역술집 /회식장소추천 / 와인바추천 /약수역술집

OLIVOYOUNG_ 2020. 11. 18. 11:24

안녕하세요

OLIVOYOUNG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새 가장 좋아하고, 행복한 날마다 찾는 약수역의 와인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약수역 안쪽 골목길에 위치한 와인바 "여러모로"는 동기 추천으로 동기들과 처음 가게 됐어요. 근데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기념일이나 기분 좋은 날 가기 아주 좋은 와인바입니다. 또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마시고 올 수 있어요!


먼저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2동 동호로11길 53

영업시간 : 매일 18:00~02:00

 

 

@yeorumoro_

 

사장님 인스타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ㅎㅎ 어둑어둑한 조명에 티가 잘 안 나서 눈 크게 뜨고 골목길을 훑어야 찾을 수 있어요. 화장실이 나가서 가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ㅜ 분위기와 맛을 포기 못하고 자주 가게 됩니다. 

 

 

매장은 대부분 바형태로 되어있고요, 여러 명이 않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안에 있습니다. 동기 15명과 함께 앉을 수 있을 만큼 테이블이 넉넉하게 컸어요! 큰 테이블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어둑어둑한 매장에 항상 사진처럼 초를 켜 두시는데 분위기 있고 따뜻하고 좋아요ㅎㅎ


이제 메뉴 추천해 드릴게요. 제가 워낙 좋아하는 와인바라서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 위주로 가져왔어요. 메뉴판 사진이 따로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제가 추천드릴 메뉴는  "굴 석화" "바지락 술찜" "과일 플래터" 이렇게 세 가지 메뉴입니다! 사진이랑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둘이 가서 와인 한 병 조질 수 있는 조합이네요. 굴 석화와 과일 플레터 함께 시켜서 먹으면 단짠단짠 미쳐요. 특히 굴 석화는 매콤 새콤한 칠리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혹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은 조금만 뿌려달라고 말씀드려도 좋을 것 같네요. 매콤한 굴 석화가 겨울마다 생각나서 찾게돼요. 

 

 

동기 회식 때도 같은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와인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하우스 와인은 한 병에 3만 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도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모스카토 세 가지나 되니 저렴한 가격에 풍성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최고!!!!

 

 

 

마지막 추천 메뉴인 바지락 술찜입니다. 요거도 짭조름하니 계속 손이 가게 만들어서 술이 술술 들어가요. 특히 양이 많아서 두 분이서 이거 하나만 시키셔도 충분하실 것 같아요! 자작하게 깔린 국물도 너무 짜지 않게 맛있으니까 가면 꼭 드셔 보세요!

 

 

조명 맛집, 분위기 맛집, 술맛집 "여러모로" 강력추천드리니까 약수역 가실 일이 있다면 꼭 들리시길 추천드려요!! 사장님 번창하세요~~!~!~!

 

하루 한 번, OLIVOYOU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