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OYOUNG♡

충무로 맛집 "다시열린 하얀집" / 동국대맛집 / 동대입구맛집 / 동대문맛집 / 충무로 회식장소추천 / 동대문회식장소 추천 본문

DELICIOUS LIFE

충무로 맛집 "다시열린 하얀집" / 동국대맛집 / 동대입구맛집 / 동대문맛집 / 충무로 회식장소추천 / 동대문회식장소 추천

OLIVOYOUNG_ 2020. 10. 26. 14:10

안녕하세요

OLIVOYOUNG입니다. 

 

제가 지난주 회사동기들과 함께 충무로에 있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회사 동기가 "대학시절 미팅을 했던 맛집이 아직도 생각이 날 만큼 맛있었다"라고 하여 다 같이 찾아갔습니다. 


충무로역에서 5분거리에 있는 "다시만난 하얀 집"이 바로 그 식당인데요, 먼저 지도로 위치부터 알려 드릴게요.

위치 : 서울 중구 서애로 12-20

 

[영업시간]

매일 17:00 ~ 05:00

 

영업시간도 길고, 자리도 엄청 넉넉해서 회식이나 개강총회 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동국대와 가까워서 골목 자체가 엄청 대학가같은 젊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출처 : @kayemlee

허름한 외관의 "다시열린 하얀 집"은 대학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네요. 아직 졸업한 지 2년밖에 안됐지만 대학시절이 그립긴 합니다. 

https://blog.naver.com/tldrld93/221945004646

메뉴가 다양합니다. 저녁에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들도 보이네요. 대학가라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합니다. 저희는 곱창볶음과 얼큰 어묵탕, 낙지 떡볶이,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곱창볶음 / 얼큰어묵탕 / 계란말이

세 메뉴 다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이 중에서 먹고 놀랄만큼 맛있었던 건 "곱창볶음"입니다. 여러분 여기 가시면 제발 제발

"곱창볶음 한 번만 먹어주세요"

진짜 개짱존맛이애요. 감칠맛 최고 왕십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 곱창볶음이 최고예요. 또 동기의 강력추천이었던 낙지 떡볶이 역시 존맛탱이었습니다. 

낙지떡볶이와 볶음밥

동기의 강★력☆추★천 낙지 떡볶이는 다 먹고 볶음밥까지 가능한데요, 꼭 볶음밥까지 드셔주세요.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낙지+떡볶이라는 게 처음 보는 조합이었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또 "다시 만난 하얀 집"에서 꼭 맛봐야 할 것은,

바로 이 복분자주입니다. 이 가게만의 특색이 있는 복분자주인지 가격도 4,000원(2020.10.26일 기준)으로 아주 저렴하고 맛있어서 꼭 먹어봐야 합니다. 정말 추천드려요!!

동기들끼리도 가서 이렇게나 많이 먹었답니다.ㅎㅅㅎ 여러분도 꼭 가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하루 한 번, OLIVOYOU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