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OYOUNG♡

약수역 퓨전요리집 "수와" / 강력추천맛집/ 약수역술집 / 약수역 회식장소추천/ 약수역육회맛집추천 본문

DELICIOUS LIFE

약수역 퓨전요리집 "수와" / 강력추천맛집/ 약수역술집 / 약수역 회식장소추천/ 약수역육회맛집추천

OLIVOYOUNG_ 2020. 11. 16. 15:12

안녕하세요.

OLIVOYOUNG입니다. 

 

 오늘은 제가 약수역에서 가본 술집 중에 제일 요리를 파는 것 같았던 술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회사가 약수역에 있기 때문에 모든 팀 회식, 동기 회식, 술자리 등을 약수역에서 하는데요, 항상 술을 마시러 가는 곳에서는 안주가 맛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동기의 추천으로 가게 된 "수와"에서 엄청난 맛과 정성의 요리를 만나게 되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약수역 10번 출구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 길가 가까이에 있어서 지도 보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자리는 8테이블 정도 있었는데요, 8시가 지나니  꽉 차더라고요.  저만 모르던 약수 맛집이었나 봅니다. 매장은 큰 특징이나 인테리어는 없었어요. 저도 추천을 받지 않았다면 오지 않았을  것 같은 매장입니다. 하지만 반전은 음식에 있었어요!! 일단  메뉴판부터 구경합니다. 

 

 

19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육회 맛집이라는 말을 듣고 갔기 때문에 일단 육회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닭강정스파이시 치킨 또띠아도 주문했어요. 세 가지 메뉴를 주문하자 사장님께서 육회를 가장 먼저, 그다음 닭강정 치킨또띠아 순서로 요리를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치킨 또띠아가 맛이 강하기 때문에 육회의 맛이 묻힐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이었는데요. 요리 순서까지 정해주시는 걸 보고 강한 맛집의 기운을 느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는 알새우칩과 땅콩입니다. 요리가 꽤 오래 걸리는 집이라고 알고 갔기 때문에 먼저 기본 안주에 술 한잔 마시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안주에는 소주를 마시면 실례이기 때문에 한라 토닉! 한라산과 토닉을 1대 1의  비율로 섞고 레몬을 넣어서 비비면 꿀맛 나는 한라 토닉이 됩니다. 이 비율로  안 먹어 보신 분이 있다면 드셔보십셔. 

 

 

드디어 나온 대망의 육회!!!! 비주얼이 대박이죠 다른 집에서 먹던 육회와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입니다. 설명을  길게 들었는데 잘 기억이  안 나네요. 밑에 깔려있던 배가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위의 사진을 찍고 나면 사장님께서 먹기 편하도록 조금  비벼 주십니다. 진짜 맛있어서 목으로 넘기기 아쉬운 맛이었어요. 뭐하나 부족함이 없던  육회였습니다. 

 

 

 

그다음 등장한 닭강정은 평소에 먹던 중자에 6000원짜리와는 뭔가 다른 맛이었어요. 더 고급지고 깔끔한 맛? 보통 먹는 닭강정은 엄청 건강에 안 좋은 군것질거리 같은 맛인데, 여기서 먹은 닭강정은 요리 같았어요. 자꾸 요리 같다는 말이  반복돼서 죄송하지만 정말 "요리"같았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렇습니다 ㅜ

 

 

마지막으로 먹은 치킨 또띠아 입니다. 4명이서 갔는데, 치킨또띠아를 먹을 때쯤엔 이미 너무 배가 불러서 사실 무슨 맛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ㅎㅎ;; 그렇게 임팩트가 강한 맛은 아니었나 봅니다. 그래도 비주얼만으로도 시켜먹을 만하죠? 

 

전체적으로 맛과 비주얼이 아주 훌륭해서 재방문의사 100프로입니다, 단지, 저희는 첫 테이블로 들어갔기 때문에 금방금방 음식이 나왔지만 뒤에 오신 분들은 꽤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요리가 조금 오래 걸리는 거 빼면 완벽한 식당이에요!

 

여러분들이 꼭 가보시길 바라며, 오늘의 글을 마칩니다. 

하루 한 번, OLIVOYOUNG.

Comments